행복하개살자꾸냥

센터소개

  • 유기동물
    90
     명
유기동물

도로ㆍ공원 등의 공공장소에서 소유자등이 없이 배회하거나 내버려진 동물을 보호하는 시설 (출처: 동물보호법 제2조 제3항)

안녕하세요. 저희 행복하개 살자꾸냥 보호소에 관심 가지고 도와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유기견 보호소는 봉사자님들 한 분 한 분 소중한 시간 내서 개인 사비를 털어 십시일반 도와주시는 안락사 없는 개인 유기견 보호소입니다. 아산에 위치해 있고 인적이 드문 산 쪽에 위치해 있다 보니 늘 외면당해있는 곳이라 도움의 손길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저희 보호소는 안락사 직전 구조한 아이들, 학대받는 아이들, 임신한 채 버려져 갈 곳 없는 아이들 위주로 구조하다 보니 강아지는 70마리 정도 되고, 고양이 또한 강제 유기하거나 몸이불편한아이들, 학대받는 아이들 위주로 구조하여 20마리 정도가 있습니다. 이 많은 아이들이 사람에 의해 버림받고 상처받았을 텐데 두 번 다시는 아프지 않게 더 이상은 굶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세요. 낯선환경이 두렵고 무서워 겁먹고 숨고 움츠려있는 가여운 아이들이 있는 곳입니다. 가족에게 버려져 슬퍼할 아이들이 행복한 가정으로 임보 입양 갈 수 있도록 저희 봉사자들도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조금만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