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독포레스트

센터소개

  • 인원수
    50
     명
유기동물

도로ㆍ공원 등의 공공장소에서 소유자등이 없이 배회하거나 내버려진 동물을 보호하는 시설 (출처: 동물보호법 제2조 제3항)

경기도 파주 외곽에 있는 빅독포레스트는 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의 크고 작은 정성으로 운영되는 아주 작디작은 보호소입니다. 과거 시보호소에서 안락사를 피해 빅독포레스트에 오게 되었지만 10살이 넘도록 임시보호나 입양을 가지 못한 대형견과 노견의 보금자리입니다. 보호소를 삶의 전부로 여기며 덩치만 큰 대형견 아이들. 그 아이들의 마지막 남은 날들이 가족과 함께이기를 바라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호소에서 평생을 자란 아이들이지만, 마지막은 가족의 품이기를 모두 같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이 가족을 만나기 전에 아프면 정성껏 치료해 주고, 봉사자님들이 오셔서 일주일에 1~2번이라도 꼭 산책도 나가고, 최대한 깨끗한 견사에서 생활하고, 서글프게도 가족을 만나지 못해 보호소에서 별이 된다 해도 혼자 쓸쓸한 죽음을 맞이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불가피한 사정으로 더 넓은 곳으로 이사를 하며 시설 공간에 여유가 생겨 추가로 아이들을 더 보호하게 되었지만, 후원금에는 차이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의 케어와 보금자리 유지를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빅독포레스트와 빅독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손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