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니쉼터

센터소개

  • 아동
    1
     명
그룹홈

가정해체, 방임, 학대, 빈곤 등의 이유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에서 개별 양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규모 시설. 그룹홈은 가정형태로 지역사회에 위치하고 있어 시설아동으로서 낙인화가 예방 가능함. 아동 보호조치시 절차: 일시보호→ 가정위탁→그룹홈(공동생활가정) → 아동양육시설(보육원) 순으로 보호 조치됨(출처: 아동권리보장원 아동보호체계) - 「아동복지법」 제50조~제52조, 제54조~제75조(설치근거 제52조제1항4호)

저희 시설은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보살핌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여기에서 필요한 식사, 간식, 교육 및 심리적 지원을 받으며, 각자의 속도와 필요에 맞춰 치유와 성장의 과정을 거칩니다.
아동들은 이곳에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학업과 여가 활동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다양한 개인적 관심사와 재능을 발견하고 발전시킬 기회를 갖습니다. 후원자님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지지는 이곳에서 보호받는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며, 그들이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고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항상 아동들의 안전과 개인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며, 모든 활동은 이들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신중하게 계획되고 실행됩니다. 후원자님들의 관심과 후원은 아이들이 보다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근원입니다. 이곳은 늘 아이들에게 희망의 등대와 같은 역할을 하며,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