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꽃농장

센터소개

  • 150
     명
유기동물

도로ㆍ공원 등의 공공장소에서 소유자등이 없이 배회하거나 내버려진 동물을 보호하는 시설 (출처: 동물보호법 제2조 제3항)

안녕하세요! 포항꽃농장입니다! 반갑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5년 전 초등학교에서 100m 남짓한 거리에 장애인 가족이 버려진 개를 이용하여 개농장을 만들고 그 자리에서 스스럼없이 개들을 도살하여 막대한 이득을 취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때는 제보자였던 제가 9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려 개농장을 어렵게 철폐한 후 남아있던 아이들을 전부 시보호소로 보내어 안락사를 시행할 예정이었으나 그러질 못하고, 임보 및 입양이 힘든 아이들을 개농장 그 터에서 지금까지 보살펴오고 있습니다! 비단 개농장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시골 논밭 곳곳에 묶여 방치된 지킴이아이들까지 구조하여 현재 150여 마리 정도를 홀로 보살피고 있는데요! 거의 대부분이 식용 개고기로 팔리던 대형견들이라 먹거리가 항상 부족합니다! 병원비는 말할것도 없고요!

이에 도움을 요청하고자 용기를 내어 이렇게 문을 두드립니다! 이 아이들..가족이나 친구들이 잔인하게 도살되어지는 것을 눈앞에서 바로 목격한 아이들입니다! 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람에게 맘의 문을 열지 않는 아이들이 많아요! 비록 부족하고 모자란 저이지만 아이들 끝까지 지키기 위해 항상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십시요! 그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