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할로윈이에요. 10월하면 어떤 게 떠오르세요? 10월에는 노인의 날, 흰지팡이의 날, 세계 빈곤퇴치의날 등 의미있는 기념일이 가득한 달이에요. 곧장기부도 새로운 변화들을 하고 있는데요. 대기중인 모금함을 미리 보실 수 있도록 알림 신청 페이지도 만들고, 아이 1명에게 물품이 갈 수 있도록 무연고아동 모금함도 진행해보고 있어요. 아이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이번 곧장레터에는 지난달 기부 현황과 귀여운 기부후기를 담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10월호 곧장레터 시작합니다.🖐
9월 한달간
🌞기부자님 1,354명(정기기부 654명)덕분에
💵기부금액 48,358,100원으로
🛒장바구니 99개를 구입해
🎒아이들 2,852명에게 전달했어요!
작년 대비 얼마나 성장했는지 지표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곧장기부 누적 기부금이 6억을 돌파했습니다!🎉🎉🎉 모두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곧장기부가 무럭무럭 자랄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곧장기부가 만들어나갈 기부 문화에 많은 응원과 사랑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번에는 귀여운 단독기부 후기를 담아보았습니다.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힌남노의 영향으로 우리 센터의 아동들의 가정들에 큰 피해는 없었지만 마음을 조이며 보내는 아동들의 가정에 뮤지컬 실비아, 살다 팀에서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동들의 부모님들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맜있는 과일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아동들은 이번에 먹은 사인머스켓과 거봉포도에 씨가 없어서 정말 달고 맛있었있다는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가족이 함께 모여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는 아동들도 있었습니다.
이번 곧장기부 풀품을 통해서 갑작스런 물가의 상승으로 인해서 센터에서 과일 사먹이는 것이 부담스러웠는데 한참 성장기에 필요한 아동들에게 비타민c 섭취를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동들에게 좋은 먹거리 제공은 건전한 인격형성을 가진 아동들로 자라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건전하고 올바른 인격형성을 가지고 자라나는 아동들은 지역사회와 이 나라의 주역으로 자기의 몫을 다하는 사회의 일원이 될것입니다. 우리 센터의 아동들도 곧장기부와 같은 선한영향력을 나타내며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 아동으로 자라게 될 것입니다. 기부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