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시설장

김영신

안녕하세요. 애향아동복지원입니다. 저희는 서울시 소속이지만 김천에 위치하고 있는 지방이전시설입니다. 1984년에 이전하였지만, 위치상으로도 산속에 있으며, 김천에는 다른 보육시설들이 있다 보니 아직도 저희 보육원에 대해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애향아동복지원에는 46명의 아동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베이비박스 아동입니다.

현재 20명의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 22명, 고등학생 4명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입소한 베이비박스 아동들이 이제는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고 한편으로는 더 많은 것을 지원해 줄 수 없어서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지금은 아이들이 많이 입소하고 41명의 선생님들이 근무하시며 조금씩 시설을 알리고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됩니다. 한참 원하는 것도 많고 꿈도 많은 아이들에게 부족한 사랑을 조금이나마 채워주고 싶습니다. 원훈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처럼 아이들이 항상 기쁘게 생활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사회에 나가서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들로 성장하게끔 더욱 노력하고자 합니다.

저희 기관은 퇴소 후 아동들도 5년간 모니터링을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스스로 자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다양한 지원에도 아직 자립을 준비하는 아이들에게는 많은 어려움과 부족함이 있습니다. 시설에서도 퇴소하고 나서 아동들이 생활하는데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등록된 현장이 없습니다.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