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센터장

심인선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에 위치한 본 기관은 지역 내 초. 중학생의 돌봄과 교육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보호, 교육, 문화 체험, 정서 지원, 지역사회 연계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 능력을 향상하고 탈선과 비행으로부터 보호하며 공동체 생활을 통해 사회성을 길러주는 등 아동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종합적인 아동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원지역아동센터는 아동 안전 보호 기관으로 선정되어 아동 인권 감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내에서 아이 차별금지, 눈높이로 앉아 듣는 아동 의견 존중, 생존과 발달권리 등 인권 침해적 요소가 깊숙하게 자리 잡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화원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모든 사람은 본 기관의 아동안전보호 행동강령을 준수합니다.
1. 아동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하며 아동 개인의 잠재력과 개성을 인정하고 격려하겠습니다.
2. 아동을 어떠한 상황 또는 어떠한 이유에서도 차별 없이 공평하고 정직하게 대하겠습니다.
3. 아동의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며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고 경청하겠습니다.
4. 아동에게 언제나 따뜻한 표정과 말투로 아동의 마음에 공감해주겠습니다.
5. 아동의 작은 변화와 발전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6. 아동이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실내 및 실외 공간의 위험 요소를 항상 주의 깊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7. 아동이 청결한 환경에서 골고루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 나가겠습니다.
8. 아동을 상대로 학대하거나 학대의 소지가 있는 행동을 하지 않겠습니다.
9. 아동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아동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10. 아동이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권리도 소중히 여길 수 있도록 긍정적인 모델과 안내자 역할을 하겠습니다.
  • 32의 아이는 간식을 매우 좋아합니다.
  • 25의 아이는 신체 활동을 좋아합니다.
  • 20의 아이는 미술 활동을 좋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