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

보육원/한부모가족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는 행복한 월경날을 보내는 여성이 계속 늘어나도록 지속가능한 나눔을 실천합니다.

해피문데이의 가치가 필요한 곳에 곧장 닿기를 바라며 곧장기부와 함께 합니다.
행복한 월경날, 나아가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해피문데이, 1원도 빠짐없이 100% 기부하고 싶은 곧장기부, 그리고 기부에 참여하실 많은 분들과 함께 좋은 품질의 해피문데이 키트를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자 합니다. 더 많은 여성들과 월경과 일상이 한결 편안해지는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서, 행복나눔재단과 해피문데이가 각별히 힘을 모아 이번 모금을 준비했어요.

[해피문데이 월경 키트]에는 월경이 언제 시작될지 모를 때 불안한 마음을 잠재워주는 라이너팬티와 함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아랫배 온열팩을 담았습니다. 뛰어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의 유기농 생리대로 월경 경험을 개선하고, 속옷에 붙이는 따뜻한 패치로 월경통은 물론 마음까지 풀어주세요.

[해피문데이 케어 키트]에는 라이너팬티와 함께, 약산성 여성청결제와 아랫배 온열팩을 담았습니다. 내 몸이 보내는 소리에 귀 기울이고 꾸준히 돌볼 수 있어요.

누군가의 월경과 일상에 건강을 더해줄 수 있다면, 정말 멋진 경험이 될 거예요. 그 멋진 여정에 함께 해주실 기부자 분들께 온 마음을 모아 감사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