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센터장

최순옥

대전 서구 내동을 중심으로 인근의 기초생활수급자 가정과 차상위 계층의 가정 그리고 결손 및 해체 가정의 아동을 우선으로 지역사회아동보호, 기초학습지도, 건전한 놀이 문화 제공, 문화 활동을 통한 정서함양, 보호자와 연계한 지역사회활동 등 아동의 건전한 육성을 위하여 맞춤형 통합 아동복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일상생활관리, 위생급식지도, 생활안전 및 저녁 돌봄, 야간 안전귀가지도, 특기정성교육도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인적, 물적 인프라 구축과 기관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주방 담당 도우미 직원이 배치되어 오직 유기농으로만 영양 만점 건강한 먹거리 식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일 시간이 날 때마다 공기를 환기 시키고 아이들이 모두 집에 돌아가고 나면 사회복무 요원이 센터를 구석구석 소독하고 있어 코로나19 상황에도 강한 철저한 방역 환경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센터입니다. 방과 후 아이들이 제일 먼저 찾는 곳은 지역아동센터입니다. 센터 어른들은 아이들을 활짝 웃으며 밝은 얼굴로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기분 좋은 감정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센터 내 철학은 감사하며 나누면서 살자로 아이들이 마음에 새기고 지키면서 서로서로 나눠 먹고, 나눠 쓰며 잘 자라나고 있습니다. 미래지기지역아동센터가 위치해 있는 내동은 긴 고구마 모형으로 위, 아래로는 아파트가 있고, 가운데는 오래된 빌라와 주택이 밀집해 있습니다. 학교는 서중학교, 봉산중학교, 나동초등학교가 있습니다. 미래지기 이용 아동 청소년들은 70% 이상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주택과 빌라에 전, 월세로 살고 있습니다.
  • 29의 아이는 피자를 좋아합니다.
  • 29의 아이는 치킨을 좋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