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생활복지사

임예은

장안지역아동센터는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동은 대부분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의 다양한 유형의 가족형태가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가족형태의 아동들이 소외되지 않고 지역사회 안에서 아동들에게 사회복지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들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교육하고 보호함을 목적으로 장안지역아동센터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아동들은 가정의 빈곤이나, 한부모 등의 이유로 적절한 보호를 받기 어려운 환경에 놓였을 때, 어린이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생존권, 복지권, 문화권, 발달권, 학습권이 보장되도록 돕고 아동들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으로서 학습지원과 악기교실, 특수목적형 수학, 영어, 문화체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우며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장안지역아동센터는 아동들에게 교육을 통해 학습능력 향상 및 건강한 인성 형성뿐만 아니라 간식과 식사를 제공하여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건강하고 누구보다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들을 위해 힘써 일하고 있고 아동들이 사회에 나아가 누구보다 빛을 내며 다른 사람도 배려하며 도울 수 있는 건강한 어른으로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26의 아이는 보드게임을 좋아합니다.
  • 38의 아이는 간식을 좋아합니다.
  • 15의 아이는 미술을 좋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등록된 현장이 없습니다.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중인 곧장기부가 없습니다.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