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아이엄마

오유선님 (가명)

자녀: 만 1세 (2020년생)
엄마: 만 33세(1988년생)

- 본 가정은 사단법인 비투비의 온라인 플랫폼인 품(puum)에서 서류 검토 및 사전 인터뷰를 통해 종합적인 내용을 고려하여 유사 사업 미참여자를 선정했습니다. (홈페이지: https://puum.me)



안녕하세요! 너무나 감사하게도 3번째 곧장기부 장바구니 소식이 도착해 너무 기쁘고 한편으로는 제가 받아서 다른 가족분들이 후원 받을 기회가 없어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취업을 위해 강의를 수료했고 조금 더 노력해서 고정 근로소득이 생기기 시작하면 저도 도움이 필요한 가족에게 도움이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해야지 생각했어요.

최근 몇 달동안 아들이 감기에 걸리고 폐렴의 상황까지 올 뻔했어서 저도 아들도 고생을 많이 했어요. 속상한 마음이었지만, 지금은 밥도 잘 먹고 잘 자는 것 같아 한시름 놓았습니다.

아들 병 간호하면서 쉬는 동안 아들 영유아 건강검진도하고 면허 필기시험도 해볼까합니다! 내년에 면허 취득을 목표로 공부해보려고요! 새로운 걸 배워가는게 너무 재밌습니다.

최근 영어에 대한 갈증이 있어서 집에서 유튜브로 영어 기초 학습을 진행하고 있어요. 노력을 하면 정말 공부한 만큼 돌아오는 것같아요.

잘 안 아프던 아이가 크게 아프니까 속이 말이 아니었어요. 저도 아들도 건강 챙기면서 잘 지내겠습니다! 후원자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