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센터장

강은주 선생님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지역사회 아동의 보호.교육.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 육성을 위하여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동복지법 52조 제 8항) 지역사회 안에서 소외계층 아동들을 안전하게 보호함은 물론 아동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전문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아동, 건강한 청소년기를 준비하는 아동, 스스로 행복희 조건을 만들어 가는 아동, 학습에 자신감을 가지는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긍정적인 어린이, 진취적인 어린이, 극복하는 어린이> 라는 큰 틀안에 혼자가 아닌 함께 꿈을 이뤄가는 어린이를 지향하여 아동들이 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며 나아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웃음으로 성공하는 아이들이 있는 늘푸른 지역아동센터 입니다. 동구 방촌동은 인근주변 대학교와 직장인의 부재로 인한 삶의 멘토가 없어 아동에게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2 인근지역으로 근처에는 3개의 초등학교와 1개의 중학교가 집중되어 있으며 복지대상 아동이기에 늘푸른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아동에 대한 보호와 다양한 교육, 문화, 복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역사회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호, 교육, 문화,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동의 건전한 사회적,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고, 학업성취 능력을 향상 시키며, 지역사회 내 건강한 사회 구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23의 아이는 방학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해주세요
  • 23의 아이는 실내놀이를 해야합니다
  • 23의 아이는 10~19시까지 센터에서 지냅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