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생활복지사

전혜정

나래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아동의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 육성을 위하여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센터를 통해 아동의 심리 정서적 안정 및 건강한 신체발달 기은 강화, 아동의 권리보장과 안전한 보호, 아동의 학습능력 제고, 학교 부적응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동의 일상생활, 학교생활의 유지 및 적응력 강화, 빈곤, 위기가정 아동에게 가족기능 보완 및 지원, 지역사회 자원확보, 발굴 및 지지망 강화, 지역사회 내 아동 문제에 대한 사전예방적 기능 및 사후연계를 하고 있습니다.

나래지역아동센터는 다문화 아동과 취약계층의 아동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사랑과 행복이 넘치고 가족같이 서로를 위해주고 모자람을 채워주며 꿈과 희망의 날개를 달아주기 위해 돕고 있습니다.
아동들이 스스로 자기 가치를 부여하고 능력 있는 사람으로 자라도록 도우며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아동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여러 가지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동들이 도전하고 이루어내며 성취감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아동들은 하얀 도화지입니다. 그리면 그리는 대로 만들어지는 도화지, 나래지역아동센터는 그런 아동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 10의 아이는 맛있는 간식을 좋아합니다.
  • 5의 아이는 재미있는 놀이를 좋아합니다.
  • 4의 아이는 책읽기를 좋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