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아기엄마

이설아님(가명)

아이: 만 3세
엄마: 만 24세(청소년부모)

- 본 가정은 사단법인 비투비의 온라인 플랫폼인 품(puum)에서 서류 검토 및 사전 인터뷰를 통해 종합적인 내용을 고려하여 유사 사업 미참여자를 선정했습니다. (홈페이지: https://puum.me)



비투비 SAYS: 이번 곧장기부에 연결된 만 24세 청소년부모이신 이OO님은 주거가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품과 연결되었습니다. 품과 협력하고 있는 미혼모 기관의 긴급주택에 막 입주하여 아이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긴급주택에 입주하기 전, 아이가 크게 아파 병원에 장기간 입원 치료를 받은 상태였고, 수중에 돈이 없어 집이 연결되어도 아이에게 필요한 유아용품과 먹거리가 부족했습니다. 이번 곧장기부를 통해 가족에게 꼭 필요한 생필품과 든든한 먹거리가 연결되어 위기의 순간을 벗어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이OO님이 위기구간 벗어나 궁극적인 자립을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품이 지속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3살 아이를 키우며 최근 긴급주택으로 이사온 비혼모입니다. 남은 2022년 하반기는 아이를 위해 상반기보다 더 나은 삶을 목표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목표나 계획은 없지만 도움을 주시는 기관의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여 해볼 수 있는 활동은 무엇이든 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아이가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구직활동에 관심을 갖고 시간을 더 쏟고 싶습니다. 단기 아르바이트라도 시작해서 규칙적인 경제활동을 하며 앞으로의 삶을 계획하고자 합니다. 조금이라도 돈을 모아서 아이와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게 노력하고 싶습니다 . 저만을 믿고 살아가는 아이에게 조금 더 나은 삶을 살게 해주고 싶은게 저의 최종 목표이자 계획입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만큼 하루 하루 더 열심히 살고 싶습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