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아기엄마

이선주

첫째 : 11세
엄마 : 만 34세

- 본 가정은 사단법인 비투비의 온라인 플랫폼인 품(puum)에서 서류 검토 및 사전 인터뷰를 통해 종합적인 내용을 고려하여 유사 사업 미참여자를 선정했습니다. (홈페이지: https://puum.me)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거주하며 아이를 양육 중인 한 아이의 엄마입니다. 초등학생 아이를 키우는데 필요한 아이의 물건과 식료품이 절실히 필요했는데, 곧장기부가 연결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혼자서 초등학생 아이를 키우고 자활근로를 통해 생계를 이어가다 보니 형편이 어려운 건 사실입니다. 폭풍 성장하는 아이를 위해 정말 먹고 싶은 걸 준비하고, 깨끗한 새 옷을 아낌없이 사주는 게 부모 마음이지만... 두 사람이 살기에는 경제적으로 늘 부족했습니다.

자활근로를 통해 돈을 벌고 있지만 아이에게 마음껏 사주지 못하는 게 현실이라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아이가 큰 불평 없이 옆에서 잘 커 주고 있어 저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일과 양육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곧장기부를 통해 아이와 저에게 힘찬 응원을 보내주신다면, 저도 긍정의 끈을 잡고 아이와 더 힘내서 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으쌰으쌰 지내겠습니다.

최근 품을 통해 아이와 함께 가족사진을 처음으로 찍었는데요, 자립을 준비하는 한부모가족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품 선생님과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신 곧장기부,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응원을 보내주시는 후원자님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