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센터장

김미정

저희 디딤돌지역아동센터는 한림면 내의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을 보호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센터가 있는 한림면은 농촌지역이라 아이들이 생활하거나 저희가 아이들을 보호하는데 제약이 많습니다.한림면은 문화시설이나 마트, 각종 시설 등 인프라가 갖추어지지 않은데다 교통 또한 불편하여 지역 내의 아이들이 도시의 시설이나 문화를 접할 기회가 적습니다.

또한, 농촌 지역이라는 특성상, 다문화 가정,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저소득층 가정 등 어렵고 열악한 환경의 가정이 많아 지역 내의 아이들이 문화와 교육으로부터 소외되고 있습니다. 문화적, 교육적, 정서적으로 많은 관심이 필요한 나이지만 지역 특성 때문에 필요한 만큼 아이들에게 제공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센터 입장에서도 주위에 시설이 부족해 아이들에게 결핍된 요소를 채워주는데 제약이 많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곧장기부를 통해 아이들에게 부족한 점들을 채워주려고 합니다. 필요한 물품을 지원받아 아이들에게 제공하여 아이들이 도시 아이들과의 지역적 격차를 해결해주고 싶습니다. 게다가 저희 아동센터는 지원받는 자금 사용한 내역을 센터 사이트와 시설이용 아동의 보호자들에게 SNS를 통해 적극 공유합니다. 지원받은 물품이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 디딤돌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웃을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 부탁드립니다.
  • 15의 아이는 축구 처럼 운동활동을 좋아합니다.
  • 10의 아이는 보드게임을 좋아합니다.
  • 9의 아이는 다양한 체험을 하기를 좋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중인 곧장기부가 없습니다.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