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사회복지사

박주영

관양흰돌지역아동센터는 안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 수급자, 차상위, 저소득과 맞벌이 가정 등의 아동들에게 교육, 정서, 건강, 문화 영역의 종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돌봄을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센터가 위치한 곳은 주택임대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아 소외계층이 많습니다. 타 지역 아동들과 소득, 문화, 교육 격차가 있어 상대적인 빈곤감이 큰 아동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아동들에게 유일한 즐거움이 되고 쉴 수 있는 곳이 저희 지역아동센터입니다. 혼자 가정에 있어야 하는 아동들이 보살핌을 받고 다양한 경험을 하며 아동의 꿈을 키워 갈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아동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차별받지 않기를 원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아동의 자존감을 높여 주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돌봄을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활동과 교육활동을 통해 전인적인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아동이 성장하며 사회구성원으로서 소리를 낼 수 있도록 초석을 다지는 역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1인 1 악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동들이 하나의 악기를 연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매년 콘서트를 열어 지역사회에 다시 환원하며 아동들의 자존감도 고취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아동의 성장을 위해서는 다방면으로 지원이 필요하고 운영상의 어려움도 있지만,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주고 버팀목이 되어 줄 수 있도록 오늘도 동분서주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지원과 성장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많은 응원이 필요합니다. 더는 차별받지 않고 당당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 31의 아이는 악기연주를 좋아해요.
  • 331의 아이는 골프를 좋아해요.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