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센터장

박성향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한적하고 맑은 곳에 위치해 있는 새기쁨지역아동센터는 2004년 2월에 설립하여 현재 29명의 아동이 서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가정과 같은 환경을 제공하여 아동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정서적으로 지원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학교생활에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예로 학습지도, 급식제공, 특기적성프로그램, 문화활동 등이 있으며 아동들이 기본적으로 누려야 할 권리를 영유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서적 지원뿐만 아니라 물질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안정된 교실 2개와 독서활동을 할 수 있는 도서실 1개, 화장실 2개, 그리고 주방으로 이루어진 아담한 공간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동들은 우리나라를 이끌어 나갈 미래입니다. 우리나라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 아동들이 보호의 울타리 안에서 큰 어려움 없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아낌없이 주고자 하는 것이 저희 센터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센터라고 자부합니다.
  • 5의 아이는 과자를 좋아합니다.
  • 13의 아이는 과일을 좋아합니다.
  • 9의 아이는 빵을 좋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중인 곧장기부가 없습니다.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