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사무국장

김민정

사단법인 유행사 유기동물 행복 찾는 사람들은 지난 2011년 8월 14일, 순수 자원봉사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용산구 내 유기동물을 안락사로부터 구조해, 보호하고 입양하는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개인 한 사람이 운영하는 사적 성격의 동아리 형태가 아니라, 정식 신고 등록된 비영리 목적의 유기동물 입양단체로 운영, 명분과 후원금 모집의 투명성을 요청했기에 용산구청으로부터 단체 인정을 받았습니다.

2021년에는 서울시 인허가 공식 비영리 공인법인 ‘사단법인 유행사 유기동물 행복찾는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2021년 11월, 경리단 길 초입에 유기동물 입양센터를 새롭게 열어 매주 토요일 유기동물 입양캠페인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20마리이고, 곧 구조하는 친구들이 있어 총 30마리 정도가 있습니다. 또한, 개인으로 구조해서 입양 보내기 어려운 현실이라 개인구조자님의 아이들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유동적이지만 매달 40~50마리 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기동물 곁에 항상 같이하며, 나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이 아닌 우리가 모두 함께하는 유행사! 사단법인 유행사 유기동물 행복찾는 사람들은 현장에서 유기동물들의 삶을 지키는 활동을 늘 그랬듯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이어갈 것입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