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생활복지사

조세리

경기도 수원에서도 세류동에 위치한 신나는공부방지역아동센터입니다. 지역아동센터이름답게 언제나 센터에 오는 것을 신나하고 센터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거워하는 아동들이 있는 곳입니다. 지역 자체에 다문화 인구가 많다 보니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희 센터에도 다양한 국적의 아동들이 많이 모여서 있습니다. 그런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교육에 신경을 많이 쓰고 소소하지만, 먹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센터 내에서 아동들끼리 급식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서 아동들이 꼭 급식을 먹으러 오고 먹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센터에 다문화 아동들이 많아서 교육 또한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언어에 대해서 모르는 아동들이 많고 코로나로 인해서 한글에 대해서 잘 배우지 못하는 아동들이 많다 보니 저희 센터는 언어 교육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말하는 것 또한 잘하지 못하면 스트레스를 받고 정서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기에 아동들이 그러한 어려움을 겪지 않게 하기 위해 다문화 언어 교육을 중점으로 신경 쓰는 센터입니다.

아동들의 모든 것을 신경 쓰고 아동의 정서적인 어려움도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동들이 잘 먹고 잘 자고. 그리고 센터 내에서 생활을 잘 해야 하는데 이런 아동들에게 자그마한 손길을 보내주신다면 정말 땅에 씨앗을 뿌리고 열매를 맺듯이 쑥쑥자라서 큰 나무가 될 것입니다.
  • 18의 아이는 젤리를 좋아합니다
  • 18의 아이는 초콜렛을 좋아합니다
  • 18의 아이는 과자를 좋아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