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시설장

정은희

2007년 8월 20일에 하버드성남 지역아동센터로 개소하여 2015년 국민임대 아파트 내의 주민공동시설을 이용하여 10시부터 20시까지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을 최우선으로 아동의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활동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저희 기관은 세상을 아름답게 보며 아침 햇살처럼 힘차고 별처럼 빛나게 행복이 가득한 센터로 아이들의 즐거운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본 기관은 100% 국민임대아파트 거주 아동이 10시~ 22시까지 이용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여 놀이터가 바로 앞에 있어 센터 이용 아동의 동생들도 오가며 들리는 아이들의 즐거운 공간으로 부모님께서 안전하게 아이들을 맡기는 센터입니다. 이용 아동의 대부분이 기초생활 수급 및 한부모 가정 아동의 비율이 높으며 가정 내의 돌봄이 힘든 가정이 많아 전체적으로 아이들이 또래의 아동보다 키가 작거나 체중이 미달인 아동이 많아 야간시간도 운영하여 야간 간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동들의 교육 향상을 위해 학습지도와 창의적인 사고능력향상을 위해 창의 로봇, 보드게임, 우쿨렐레, 바둑교실, 방송 댄스, 미술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25의 아이는 아이들은 과자(젤리)를 좋아해요.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