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 3,000P 무제한 지급 이벤트 중!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소장님

고영해

안녕하세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로라네 쉼터’ 입니다!

3년 전, 거의 폐기물장이나 다름 없던 한 시골집 마당에 물도 밥도 없이 뒤주같은 나무상자에 갇혀있거나, 개집도 목줄도 없이 방치되어있던 강아지들 18마리를 구조했는데요. 처음 발견 당시 이미 절반 이상이 사고 또는 질병으로 죽은 상태였고, 18마리중 2마리는 임신을 한 상태로, 이후 11마리의 새끼를 낳아 총 29마리로 늘었습니다. 방치했던 사람은 기초수급 생활자 할아버지셨고, 할아버지는 중성화 라는걸 몰라서 시키지 않아 책임질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새끼만 늘려왔던 것이였습니다.

도무지 이 죽어가는 개들을 지나칠 수 없어 다른 봉사단체의 도움을 받아 견사장을 지어 지금까지 비가오나 눈이오나 공휴절이나 주말이나 매일 쉬는 날 없이 퇴근 후 밤 늦게 들러 정성스럽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 덕에 로라네 아이들은 모두 건강하고 밝게 지내고 있습니다.


로라네쉼터에는 현재 27마리의 대형견이 지내고 있습니다.

저희가 사랑을 듬뿍 줘서 그런지 3-4마리의 아이들을 제외하고는 사람을 무척 좋아하고 언제나 방긋방긋 웃는 예쁜 아이들입니다 😄 로라네 쉼터가 만들어진지 3년만에 정말 감사하게도 최근 점점 봉사자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봉사자님들이 와주시면서 강아지들 산책이 가능하게 되었지만, 산책을 시작하려고 하니 외부 기생충 약이나 산책 용품 등 필요한 물품이 또 늘어나네요. 그 외에도 기본적인 사료 또는 약품 등에 대한 물품 후원을 받을 수 있다면 로라네 아이들이 더 행복한 견생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라네쉼터 네이버 카페로 이동하기
▶로라네쉼터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하기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